려욱 "톱스타에게 고백받았다"..거절 이유는? 규현 "박보영 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톱스타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려욱은 톱스타에게 고백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MC 윤종신은 "려욱이 묻지도 않았는데 작가에게 톱스타에게 고백 받은 사실을 말했다더라"고 물었습니다.
려욱은 "진짜다. 진짜 톱배우"라고 또 한번 강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려욱 "톱스타에게 고백받았다"…거절 이유는? 규현 "박보영 인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톱스타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려욱은 톱스타에게 고백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MC 윤종신은 "려욱이 묻지도 않았는데 작가에게 톱스타에게 고백 받은 사실을 말했다더라"고 물었습니다. 려욱은 "진짜다. 진짜 톱배우"라고 또 한번 강조했습니다.
윤종신은 "진짜 배우냐"며 놀라워했고 려욱은 "하나 더 말하자면 연하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말에 MC 규현은 "연하 배우는 누가 있지? 박보영?"이라고 물었습니다. 려욱은 "박보영 씨는 아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매니저를 통해 번호를 주셨다. 저로서는 너무 고맙다. 부담스러워서 연락하지 못했다"고 대답했습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천장 보고 '화들짝'..현대중공업 女화장실 몰카
- 문재인 퇴직금 논란..금화 상자에 '한가득'
- '잘 나가던' 전현무, 생방송까지 불참 "도저히.."
- '도도맘' 7개월 지나고 고소? 술자리서 무슨 일이..
- [M+인터뷰③] 서우 "유재석 오빠가 '넌 더 망가질 수 있다'고.."
- [단독] 한덕수 ″이재명 대통령 막는 게 사명″…불출마 보도에 ″사실 아냐″
- [단독] ″10cm 땅꺼짐은 무시하나″…신고 3개월 지나서야 보수공사
- 김문수·홍준표 ″반명 세력과 연대 필요″ 거세지는 빅텐트론
- K-뷰티, 도 넘은 무차별 베끼기…1800억 매출 브랜드마저
- 이국종 ″내 인생 망했다, 문과 놈들 입만 터는 이 나라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