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화보 비하인드 컷, 무결점 '꿀피부'
성선해 기자 2016. 1. 27. 18:28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배우 이다희가 화보를 통해 '꿀피부'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 새 뮤즈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다희는 무결점 피부를 과시하는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로맨틱 자연주의’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깨끗하면서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이다희는 촬영 내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의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이 연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다희는 현재 KBS2 ‘연예가중계’의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이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비롯해 광고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매니지먼트 구]
이다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다희 '미세스캅2' 출연 불발, 전 시즌서 누가 남나
- 이다희 마카오, 우월 몸매 늘씬 각선미 [TD포토]
- 이다희 마카오, 완벽 몸매 '고혹미 발산' [TD포토]
- 이다희 마카오 화보, 눈부신 미모 [TD포토]
- 이다희 마카오, 남다른 비율 '모델 포스' [TD포토]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