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겨울 패션, 그들이 전하는 겨울 스타일링 TI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낸 스타들의 패션은 매번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들은 포토월에서 시즌리스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포인트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활용하며 패션센스를 한껏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에 포토월에서 활약한 스타들의 패션으로 본 겨울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아봤다.
이때 빈티지한 느낌의 슬립온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하면 패션지수를 높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동우 기자]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낸 스타들의 패션은 매번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들은 포토월에서 시즌리스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포인트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활용하며 패션센스를 한껏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에 포토월에서 활약한 스타들의 패션으로 본 겨울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아봤다.
▲남자는 블랙! 박보검&고경표의 블랙 스타일링
팬사인회에 참석한 박보검은 블랙 오버핏 코트와 패턴 니트로 코트 패션의 정석을 연출했다.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코트 스타일링에 패턴이 가미된 니트를 더하면 스타일리시함을 겸비한 포멀룩이 완성할 수 있다. 배우 고경표는 레더 포인트가 가미된 블랙 블루종과 슬랙스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올 블랙룩을 선보였다. 이때 빈티지한 느낌의 슬립온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하면 패션지수를 높일 수 있다.
▲시선집중! 포인트 아이템으로 분위기 살리고~
배우 고준희는 블랙 디스트로이드 진과 롱 브라운 무스탕으로 걸크러쉬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와일드한 느낌의 아우터와 선글라스를 더하면 시크하고 반항아적인 느낌을 살리는 걸크러쉬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배우 박소담은 베이지 터틀넥 니트와 화이트 재킷을 매치하고 미니스커트로 각선미를 과감하게 드러내 섹시한 분위기까지 연출했다. 미니스커트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와이드팬츠를 연출해 세련미를 부각시키는 것도 좋다.(사진=티아이포맨,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세원ITC)
ryu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