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국내광고료 편당 10억원-中광고료 20억원 상당(명단공개)
김수현의 수익에 얽힌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1월2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배우 김수현은 억대 수입을 자랑하는 신흥 재벌스타 2위로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출연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김수현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끝낸 후 8~10억원 상당의 모델료를 받게 됐다. 김수현은 최근 국내에서 15편 이상의 CF 모델로 활동하며 1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의 국내 광고료는 8~10억원 상당이고 중국 CF 출연료는 편당 약 1,100만 위안(한화 약 2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스타 판빙빙이 현지에서 CF 편당 15억원 상당의 출연료를 받는다는 사실을 감안하면 최고 대우를 받는다고 볼 수 있다는 것.
또 김수현은 2013년 성수동 아파트를 약 40억원에 매입했고 최근 약 2억원 상당의 스포츠카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명단공개 2016'는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억대 수입을 자랑하는 신흥 재벌 스타들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사진=tvN '명단공개 2016'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미인대회 출신’ 걸그룹 A, 스폰관계 들통난 충격 사연..남친만 불쌍 ▶송혜교, 육감 비키니 터질듯한 가슴노출 ‘역시 원조 베이글녀’ ▶‘톡투유’ 이수영 “김제동 생각보다 문란, 혼자 문란해” ▶톱스타커플 결별, 바람이었다고 전해라[연예가뒷담화 ] ▶열애설에 펄쩍 뛴 여배우, 왜 그남자 아파트 드나들지?[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