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로 대박난 제시카, 청담동빌라 현시세 약 80억원(명단공개)
제시카의 수익에 얽힌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1월2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겸 사업가 제시카는 억대 수입을 자랑하는 신흥 재벌스타 5위로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제시카는 2014년 8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선글라스 브랜드를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의류와 액세서리, 화장품까지 연이어 출시하며 종합 패션브랜드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는 경영인과 수석 디자이너로 활약하며 디자인부터 홍보까지 도맡아하고 있다. 제시카 회사는 중국과 마카오 등 아시아에만 4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아시아를 넘어 미국 등에도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서울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 4시간 만에 1,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시카가 거주 중인 청담동 소재 빌라는 현 시세 80억원을 호가하고 있으며 제시카가 최근 한 방송에서 공개한 차는 1억4,000여만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명단공개 2016'는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억대 수입을 자랑하는 신흥 재벌 스타들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사진=tvN '명단공개 2016'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미인대회 출신’ 걸그룹 A, 스폰관계 들통난 충격 사연..남친만 불쌍 ▶송혜교, 육감 비키니 터질듯한 가슴노출 ‘역시 원조 베이글녀’ ▶‘톡투유’ 이수영 “김제동 생각보다 문란, 혼자 문란해” ▶톱스타커플 결별, 바람이었다고 전해라[연예가뒷담화 ] ▶열애설에 펄쩍 뛴 여배우, 왜 그남자 아파트 드나들지?[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