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웨딩화보, 이렇게 청순했었나 [TD포토]
성선해 기자 2016. 1. 25. 09:05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방송인 정가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정가은은 청순함과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결혼 준비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웨딩촬영 내내 활기찬 미소를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간 정가은은 프로다운 모습을 한껏 뽐냈으며, 주변 스태프들까지 일일이 챙겨가며 웨딩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날 촬영장에는 정가은의 절친인 백보람, 황보 등도 방문해 예비 신부에게 큰 힘을 줬다.
정가은은 오는 30일에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하며,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 참석한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정가은은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알게된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정가은은 예비 신랑의 믿음직스러운 매력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지난 199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정가은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와 패널로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구호 스튜디오]
정가은 웨딩화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가은, 예비신부의 여신 같은 자태 [TD포토]
- 정가은, 동화 속 공주님 같은 분위기 [TD포토]
- 정가은 웨딩화보, 아름다운 미소 [TD포토]
- 정가은 웨딩화보 '저 드디어 결혼해요~' [TD포토]
- 정가은, 오는 30일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 [TD포토]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