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23R] '기성용 선발' 스완지, 에버턴전 선발명단 발표
김다솔 2016. 1. 24. 21:30
[스포탈코리아] 김다솔 기자= 스완지 시티(이하 스완지)가 에버턴전에 출전할 멤버를 공개했다.
스완지는 에버턴과 24일(한국시간) 구디슨 파크에서 2015/16시즌 리그 23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끝자락에 위치한 스완지와 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에버턴의 경기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할 전망이다.
스완지는 강등권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17위(승점 22점)로 강등권보다 정확히 한 칸 위에 위치했다. 18위 뉴캐슬과는 불과 승점 1점의 격차를 두고 있다. 언제든지 ‘강등권’으로 추락할 수 있다.
홈팀 에버턴 역시 스완지 만큼 상황이 급하다. 그들은 리그 12위(승점 29점)에 위치했다. 해당 경기에서 스완지를 잡는다면 10위까지 등극이 가능하다. 양 팀은 필승의 각오로 오는 경기를 치를 전망이다.
스완지는 파비안스키, 랑헬, 페르난데스, 윌리암스, 테일러, 브리튼, 코르크, 기성용, 시구르드손, 라우틀리지, 아예우가 선발로 나선다.
에버턴은 하워드, 베인스, 스톤스, 푸네스 모리, 오비에도, 배리, 베시치, 미랄라스, 바클리, 데울로페우, 루카쿠가 선발로 출전한다.
사진= 스완지 트위터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탈코리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요르단] '문창진 결승골' 요르단에 1-0 승.. 리우까지 앞으로 1승
- [EPL 23R] '손흥민 FT' 토트넘, C.팰리스에 3-1 역전승..'코리안더비 무산'
- 클롭, 노리치전서 안경을 잃어버린 이유
- [EPL 23R] '오스틴 데뷔골' 사우샘프턴, 맨유 원정서 1-0 승..2016년 첫 패 선사
- IOC, "기성용 최고의 순간 런던 올림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