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진 결혼, 박지선·오나미 화동으로 시작 '폭소'
2016. 1. 24. 00:01
[헤럴드POP=나유주 기자]박영진 결혼
'개그콘서트'의 개그맨 박영진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개그우먼 박지선과 오나미가 화동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박영진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 측은 23일 오전 박영진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미와 박지선은 한복을 입고 밝은 표정으로 화동을 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박영진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돼 하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동료 개그맨 허경환과 박성광이 1부 공동사회를, 김대성이 2부 사회를 맡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잘 이끌어냈으며 축가는 가수 간미연, 박원, 그리고 동료 개그맨들의 깜짝 축하 무대로 이어졌다.
한편 박영진 커플은 결혼식을 마치고 6박 8일 동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이양, 앞-뒤 다 '파격' 어딜 봐야되나
- 레드벨벳 멤버, 속옷 보일라 가리기 바쁜 손
- 걸그룹 멤버 가슴에 손을..'어딜 자꾸 만져?'
- 하지원, 영화에서도 안 보여준 역대급 노출
- 이하늬, 방송중 가슴 만져도 괜찮아~'민망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