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이상훈, 하와이 허니문 사진 공개 '광대 승천'

성선해 기자 2016. 1. 23. 2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이상훈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개콘'의 믿고 보는 개그맨 이상훈의 허니문 사진이 공개됐다. 광대 승천 중인 이상훈의 모습이 영락없는 새신랑이다.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연출 조준희)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을 통해 지난주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 이상훈의 신혼여행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미모의 아내와 함께 하와이에서 신혼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상훈의 행복한 표정이 눈에 띈다.

“멀리 떠나는 여행이 처음이라 비행기 타는 게 살짝 긴장된다”던 이상훈은 다행히도 하와이에 무사 안착, 하와이의 민속촌 등을 방문하며 단꿈에 젖어 있다고. 본인을 빼닮은 현지 민속품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이상훈은 놀라운 현지 적응력을 보이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개콘’에서 ‘핵존심’, ‘스톡홀름 신드롬’, ‘니글니글’등을 히트시키며 2015년 K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던 이상훈. 개그 복도 결혼 복도 ‘로또급’으로 2016년 또한 그 여세를 몰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이상훈은 “작년 한 해 시청자분들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콘’ 식구들과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상훈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유부남 이상훈의 ‘니글니글’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2016년의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유부남 이상훈의 ‘니글니글’은 내일(24일) 밤 9시 15분‘개그콘서트’를 통해 전파를 탄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