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지진희, 이규한 습격 배후 눈치챘다 '날카로운 추리'
하혜린 인턴기자 2016. 1. 23. 23:14
(서울=뉴스1스타) 하혜린 인턴기자 = '애인있어요' 지진희가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휘했다.
23일 밤 10시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 39회에서 최진언(지진희 분)은 백석(이규한 분)을 습격한 괴한이 미도제약 신일상의 대표의 아들이 아닌 다른 사람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날 최진언은 도해강(김현주 분)과 함께 집으로 돌아와 CCTV를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어 백석을 공격한 괴한의 오토바이 번호판을 보고 "번호판에 봉인이 없이 나사로만 조여져 있다"고 지적했다.
최진언은 또 괴한이 사탕과 담배를 버리는 모습을 포착하고 주차장을 찾아가 진짜 범인을 밝혀줄 중요한 자료를 확보했다.
이에 최진언은 도해강에게 "범인은 너를 노린게 아니라 처음부터 백석을 노린거다. 보통 범인은 엉뚱한 상대를 공격하면 도망을 가지 다시 공격하지 않는다"며 "이런 짓을 저지를 사람이 누굴까? 민태석(공형진 분) 짓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hhl377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여친 19금 관계영상 유포한 男 "암 걸렸다" 거짓말
- '프로듀스101' 김주나 눈물 "김수현 이복동생으로 알려지고 것.."
- 시노자키 아이, 망사 뚫을 듯한 G 볼륨감 '요염+뇌쇄'
- 걸그룹 멤버, 스폰서 보호 위해 남친 고소 '요지경 세상'
- 또래에 집단 폭행당한 고3…'사람 때리지 말라' 母 조언에 방어만[영상]
- 이별 통보에 모텔방 끌고가 "너 죽이고 교도소"…옆방 문 두드려 탈출[영상]
- "청각 장애인인데 안내견이 어디 있냐"…식당서 입장 거부당한 보조견
- 산호초 위 '수중 성관계' 나체 다이버들…논란 일자 영상 삭제
- "개XX 팬티 좀 입혀, 더럽다"…반려견 산책 중 다가와 막말 쏟아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