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지진희, 김현주에 "위험하게 오토바이?" 애틋

뉴스엔 2016. 1. 23. 2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진희가 ‘애인있어요’ 39회에서 김현주에게 애틋한 애정행각 했다.

1월 23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39회(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에서 최진언(지진희 분)은 도해강(김현주 분)에게 애정표현 했다.

최진언과 도해강은 백석(이규한 분)이 야구방망이에 맞아 크게 다치자 CCTV를 확인했고, CCTV를 통해 오토바이를 탄 놈을 살피다가 막대사탕을 먹는 범인이 신일상 아들 신경우가 아니란 사실을 알아차렸다.

이어 최진언은 오토바이 번호판이 조작된 사실을 알아차렸고, 도해강이 “내 오토바이도 그랬다”고 답하자 “오토바이? 위험하게 오토바이?”라며 도해강을 바라봤다. 이에 도해강은 “우리 처음 재회했을 때 기억 안 나냐. 나 오토바이 타고 있었다”고 답했다.

뒤이어 최진언과 도해강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재회하던 날을 회상하는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39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강예빈, 수박만한 거대 가슴 란제리화보 ‘한국에 없는 글래머’유인나, 충격 비키니 가슴골노출 ‘가슴 너무커 반만 가렸네’‘라디오스타’ 이엘 “오리 엉덩이, 몸매 중 제일 자신있다”“걸그룹 스폰서리스트 있다, 임신대처법까지” 충격(풍문쇼)[단독 입수] ‘꽃청춘’ 나영석PD, 푸켓서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납치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