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남' 강인 "출연 소식에 슈주 반응? 그런 방송도 있냐고"
장아름 기자 2016. 1. 22. 15:51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강인이 '개밥 주는 남자' 출연 소식에 따른 멤버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강인은 22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 4층 대형 스튜디오에서 열린 채널 A '개밥 주는 남자'(이하 개밥남) 기자간담회에서 "녹화하기 전 멤버들과 전화를 몇 번 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멤버들이 '거짓말 하지 말라'고, '그런 프로그램이 어디있냐'고 하더라"면서 "멤버들이 워낙 춘향이를 좋아한다. 오늘 밤에 처음으로 방송이 공개되는데 본인들도 필요로하면 나와줄 의향도 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개밥남'은 각기 다른 생활 패턴을 가진 연예인들이 반려동물을 만나 가족을 이뤄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주병진, 전 농구선수 현주엽, 슈퍼주니어 강인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장나라, 풀어헤친 잠옷 사이로 수줍게 드러난 핑크빛 속옷
- 유명 모델, 숲 속 비키니 차림으로 발견 '무슨 일이?'
- 류준열, 소년과 남자 사이
- 정주리, 아들 공개 "누구 닮았나 봤더니.."
- "13년·10년·3년 상간녀만 셋…본처 행세한 첩은 시댁서 며느리 노릇도"
- 계부가 3년간 성 학대…친엄마 "지나간 일인데 덮고 살자" 충격
- 부산 건물 옥상 난간서 '애정 행각' 커플…시민이 휴대전화로 찍어 신고
- "신혼여행 때 전남친과 연락한 아내, 이번엔 문란한 친구와 3대3 미팅"
- 등굣길 초등생 친 80대 무면허 운전자 "어? 밟혔네"…"나 교장이었다"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