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이성민, 영화 '로봇' 관련 "심은경씨가 목소리 연기 했다, 깜짝 놀랐다"
2016. 1. 22. 15:33
[헤럴드 POP=박세영 기자]이성민
배우 이성민이 심은경의 로봇 목소리 연기를 극찬했다.
이성민은 22일 오후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초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성민은 “로봇 조종하는 삼촌이 있다. 그 삼촌의 손가락 연기가 늘었다. 중반 이후에는 애드리브도 하더라”라고 영화 ‘로봇소리’ 출연과 관련해 언급했다.
또한 이성민은 “심은경 씨가 목소리 연기를 했다. 깜짝 놀랐다. 네비게이션 목소리처럼 어떤 상황에서도 변하지 않을 것 같았는데 아니었다. 영혼을 불어넣었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네티즌들은 이성민 소식을 접한 뒤 "이성민 멋지다" "이성민 영화 기대" "이성민 잘 생겼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타히티' 지수 성스폰서 제안 '한타임당 300만원'
- 서유리, 시스루속 비치는 풍만한 가슴 볼륨감 '아찔'
- 이하늬, 끈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파격 노출
- AOA 초아, 파격 시스루 노출 화보 '남심 저격'
- 지나, D컵 숨막히는 비키니 바디라인 노출..'육감적'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