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진세연, 거리에서 애틋한 눈맞춤

오지원 인턴기자 2016. 1. 21.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 진세연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인턴기자] '고품격 짝사랑'의 배우 정일우와 진세연이 거리 한복판에서 마주친 장면이 포착됐다.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극본 신유담·연출 지영수) 제작진은 21일 낮 정일우와 진세연의 재회 장면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교차로에서 마주 선 채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눈시울을 붉히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그리워하던 진세연의 등장에 믿을 수 없는 듯 넋이 나간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공개된 회차에서 이령(진세연)이 연습생 생활을 접고 갑작스레 종적을 감추며, 세훈(정일우)은 큰 슬픔에 빠졌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미다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해당 드라마는 총 20부작으로 각종 사이트와 IP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종학 프로덕션]

고품격 짝사랑 | 정일우 | 진세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