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해영, '검은 사제들' 속 배우 정하담 극찬 "어마어마한 배우"
주현정 2016. 1. 21. 0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해영 감독이 배우 정하담을 극찬했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소담, 이해영, 이엘, 조세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해영은 '검은 사제들'에 나온 정하담이라는 배우를 언급했다.
그는 "영화를 보는데 정하담이라는 배우의 얼굴이 눈에 확 띄었다. 대사도 없고 단역인데도 돋보이더라. 정말 어마어마한 배우다"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주현정 인턴기자]
이해영 감독이 배우 정하담을 극찬했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소담, 이해영, 이엘, 조세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해영은 ‘검은 사제들’에 나온 정하담이라는 배우를 언급했다. 그는 “영화를 보는데 정하담이라는 배우의 얼굴이 눈에 확 띄었다. 대사도 없고 단역인데도 돋보이더라. 정말 어마어마한 배우다”라고 말했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주현정 인턴기자 guswjd@
사진.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밤' 지하철 타는 이유 '박보검, 지디, 탕웨이, 김수현' 때문에?
- '라디오스타' 이해영 감독, "발연기 잘하는 배우가 좋다"
- 박진영,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 펼친다 '박진영 작곡 노래 가수들과 함께'
- '마리와 나' 마리 아빠들, 출산한 미호 위해 특식 '선물'
- '라디오스타' 박소담, 아빠 미소 부르는 상큼발랄 막춤 공개
- [공식] '김우림♥' 정겨운, 새 출발 알렸다…이승연·B1A4 진영·윤현민과 한솥밥 | 텐아시아
- 강하늘, 영화 '야당' 재미있게 보세요[TEN포토+] | 텐아시아
- 정은지, '24시 헬스클럽' 등록 이유는 '전 남친 발언' 때문이었다…혹독한 관리 시작 | 텐아시아
- [공식] 문가영 손잡은 김도훈, 기쁜 소식 전했다…유명 뷰티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 텐아시아
- 소율, ♥문희준은 몰랐던 사실…셋이 찍은 넷 가족사진 "서프라이즈"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