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 한예리, 척사광 정체 밝혀졌다..모두 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의 정체가 밝혀졌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윤랑(한예리 분)이 척사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랑은 왕의 명대로 포은(김의성 분)을 만나러 갔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고려라는 거악(巨惡)에 대항하여 고려를 끝장내기 위해 몸을 일으킨 여섯 인물의 이야기이며 그들의 화끈한 성공스토리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경주 기자]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의 정체가 밝혀졌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윤랑(한예리 분)이 척사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랑은 왕의 명대로 포은(김의성 분)을 만나러 갔다. 하지만 적룡(한상진 분)이 가는 길을 방해했다.
이에 윤랑은 이들과 맞서 싸웠고 적룡마저 꺾는 실력으로 적룡을 당황케 했다. 이에 적룡은 "그 년이 백근수를 죽인 것 같다"고 보고했다. 이를 들은 길선미(박혁권 분)는 "척사광이었단 말인가"라고 윤랑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고려라는 거악(巨惡)에 대항하여 고려를 끝장내기 위해 몸을 일으킨 여섯 인물의 이야기이며 그들의 화끈한 성공스토리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trio88@osen.co.kr
[사진] '육룡이 나르샤' 방송 캡처.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