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유하나 "송혜교급 인기? 대만서 파파라치 따라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택시' 유하나가 대만에서의 인기를 공개했다.
1월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야구선수 이용규 배우 유하나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유하나가 대만에서 송혜교급 인기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택시'에서는 대만에서는 송혜교 급이었다는 유하나의 이야기부터 출산 당시 곁에 없었던 이용규의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택시' 유하나가 대만에서의 인기를 공개했다.
1월 19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야구선수 이용규 배우 유하나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유하나가 대만에서 송혜교급 인기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유하나는 "내가 이동할 때 오토바이가 수십대가 똘아다녔다. 내 일상이 담긴 파파라치 잡지도 나오고 그랬다. 드라마가 잘 돼서 송혜교까지는 아니지만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TV나오는 시상식 보면 마음이 조금 그렇다. 이제는 느낄 수 없는 긴장감이다. 아쉬움이 있지만 지금은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택시’에서는 대만에서는 송혜교 급이었다는 유하나의 이야기부터 출산 당시 곁에 없었던 이용규의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용규를 꼭 닮은 외모로 눈길을 모은 아들 이도헌 군도 깜짝 출연했다. (사진=tvN '택시' 캡처)
[뉴스엔 글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에 순결바쳐야겠다 생각, 어렸다”(아침마당) ▶한채영, 가슴노출 육감 비키니 ‘너무 큰 가슴 터지겠네’ ▶유승옥 D컵 가슴 대놓고 만진 나쁜손..엄청난 글래머 ‘실제로 처음 봐’ ▶“걸그룹 스폰서리스트 있다, 임신대처법까지” 충격(풍문쇼) ▶서정희 “자궁적출-대상포진 3번 재발, 엄청 고생했다”(아침마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 유하나 "A항공 모델 5년, 똑똑한 눈빛 필요"
- 이용규-유하나, 꽃미남 아들과 '택시' 인증샷..우월 유전자
- '택시' 이용규 "야구가 1순위, 아내는 2순위"
- 류준열 이동휘, '택시' 타고 어리둥절 "인파 몰려 아수라장"
- '동상이몽' 19살 리틀맘에 택시기사 "사고쳤냐" 불편한 시선
- 제니도 카리나도 바지 내렸다, 속옷까지 싹 다 보이는 새깅룩 [스타와치]
- 전소민 ‘런닝맨’ 눈물 하차에도 유재석 지석진 의리ing “오빠들 짱” 직접 응원나섰다
- 리사, 佛 재벌2세 열애설 속 日 사카구치 켄타로와 침대 위 스킨십…달달 케미 포착
- 아이유. 박보검에게 선물받은 체크셔츠 자랑 “올여름 내내 이것만 입고 다녀”
- 악뮤 이수현, 몰라보게 살빠진 근황 “지금이 태어나서 제일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