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머슬퀸프로젝트' 인순이부터 AOA까지, 핫바디 총출동

뉴스엔 2016. 1. 19. 15: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8명의 여자 아이돌들이 21세기 대세 건강 미녀인 머슬 트레이너들과 2인 1조 팀을 이뤄 더욱 건강하고 완벽한 몸으로 거듭나기 위해 머슬퀸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KBS 2TV 설 특집 ‘머슬퀸 프로젝트’는 걸그룹 건강미녀 8인방이 시청자들을 대신해 국내 최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몸매 가꾸기 비법을 전수 받는 과정을 담아낸다. 또한 방송사상 최초로 펼쳐질 2인 콜라보 머슬 바디 퍼포먼스 대결을 펼쳐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희, 스테파니, 지나, 트와이스 정연, 나인뮤지스 경리, AOA 찬미, 달샤벳 수빈, 헬로비너스 나라가 ‘머슬퀸 프로젝트’ 멘티로 참여, 최강 라인업을 꾸민 가운데 애플힙의 대명사 심으뜸, 고탄력 몸매 정아름, 치과의사 출신 폴댄서 오현진, 최강 머슬녀 이연 등의 머슬 트레이너가 멘토로 전격 나서며 ‘건강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대세 걸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머슬퀸 프로젝트’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열정의 글래머’ 인순이가 정연의 ‘머슬 멘토’로서 출사표를 던졌다. 나이를 잊은 육감적인 몸매로 주목 받고 있는 인순이는 정연에게 자신만의 운동법을 전수, 스키니한 걸 그룹 몸매에 탄탄한 건강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데뷔 38년차의 인순이는 ‘트와이스’ 정연 앞에서 40여년의 나이 차를 무색케 하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데뷔 1년차의 파릇한 후배의 존경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KBS 2TV 설 특집 ‘머슬퀸 프로젝트’는 설연휴 방송 예정이다.(사진=KBS 제공)

이소담 sodamss@

서정희 “前남편 서세원에 순결바쳐야겠다 생각, 어렸다”(아침마당)한채영, 가슴노출 육감 비키니 ‘너무 큰 가슴 터지겠네’유승옥 D컵 가슴 대놓고 만진 나쁜손..엄청난 글래머 ‘실제로 처음 봐’“걸그룹 스폰서리스트 있다, 임신대처법까지” 충격(풍문쇼)서정희 “자궁적출-대상포진 3번 재발, 엄청 고생했다”(아침마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