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나르샤' 유아인, 분가하고 사병 키우기 시작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 분가하고 사병을 모으기 시작했다.
1월 1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 31회에서 이방원(유아인 분)이 자신의 계획을 하나씩 실천하고 있었다.
이방원은 정도전(김명민 분)과 정몽주(김의성 분)의 대화를 통해 새 나라에 이성계와 자신의 자리가 없음을, 유명무실한 왕이 될 것임을 알게 됐다.
초영과 손을 잡은 이방원은 분가를 하고 사병을 모으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 분가하고 사병을 모으기 시작했다.
1월 1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 31회에서 이방원(유아인 분)이 자신의 계획을 하나씩 실천하고 있었다.
이방원은 정도전(김명민 분)과 정몽주(김의성 분)의 대화를 통해 새 나라에 이성계와 자신의 자리가 없음을, 유명무실한 왕이 될 것임을 알게 됐다. 이에 혼란스러워진 이방원은 초영(윤손하 분)의 손을 잡자는 제안에 흔들렸다.
이방원은 정도전을 찾아가 "초영이 나를 구슬리려고 했는데 내가 그들의 미끼에 걸려든 척을 하겠다"며 사병을 갖게 해달라고 말했다.
초영과 손을 잡은 이방원은 분가를 하고 사병을 모으기 시작했다. 홍대홍(이준혁 분)에게 사병 훈련을 맡기며 더 큰 꿈을 그렸다.
(사진=SBS '육룡이나르샤' 31회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스텔라 아찔한 속옷 노출, 침대 위 야릇한 포즈 ▶민효린 풍만 가슴골노출, 밀착될수록 튀어나오는 가슴 ‘너무 커’ ▶한예리, 생방송 중 옷고름 훌렁 풀어 ‘깜짝 노출에 네티즌도 당황’(마리텔 생방) ▶런닝맨 송지효, 속옷 보일듯 파격초미니 ‘허벅지 적나라 노출’ ▶JYP측 “디도스 공격받아 공식홈피 다운, 누구 소행인지 몰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룡이나르샤' 무명 손잡은 유아인, 진심일까 계략일까
-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킬방원 본능 눈떴다 "애가 아냐"
- '육룡이나르샤' 정몽주 김의성 "조선 아닌 고려와 최후 함께할것"
- '육룡이나르샤' 윤손하, 유아인 정곡 찔렀다 "이성계 왕 지원"
- '육룡이나르샤' 유아인, 믿고 따르던 김명민 진심 알았다 '충격'
- 아이유 박보검 트로피는 없었다 ‘흑백요리사’ 대상→‘폭싹’ 4관왕 싹쓸이 [백상예술대상](
- 이병헌 변우석이라고? 과거사진 박제 “눈웃음 그대론데 헷갈려” [백상예술대상①]
- 네가 왜‥혜리 정해인→아이유 트로피 없이 빈손 귀가, 그래도 빛났다 [백상예술대상③]
- 김남일♥김보민 185㎝ 子 축구 포기 이유 “父와 정반대 마음씨”(냉부해)
- 이동국, 축구선수 된 子 대박이 근황 공개 “내가 보기엔 부족”(냉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