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한예리, 부채춤부터 살풀이까지..우아한 매력

오수정 기자 2016. 1. 17. 2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리 마리텔 생방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한예리가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우아한 매력을 보여줬다.

1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따르면 MLT-20이 다음 팟TV를 통해 생방송됐다. 이날 MLT-20 출연자로 방송인 김구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웹툰 작가 이말년,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가수 윤민수, 배우 한예리가 출연했다.

한예리는 지금까지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영화배우로 데뷔하기 전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한 예술인이다. 이에 한예리가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최초로 도전하는 한국무용이라는 콘텐츠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한예리는 대중에게는 생소한 한국무용을 조곤조곤 설명해가며 차분하게 생방송을 진행해나갔다. 특히 한예리는 부채춤부터 살풀이, 춘앵무 등 다양한 한국무용 시범을 보여주며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마리텔' 방송화면 캡처]

마리텔 생방 | 한예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