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퇴근미션, 차차 남매를 이겨라..결과는?

뉴스엔 2016. 1. 17.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수찬-태은 차차 남매와 함께한 신년 맞이 가족여행 퇴근 미션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수찬-태은-수진 차차차 남매와 강원도 홍천으로 떠나는 신년 맞이 가족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경기도 포천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겨울감성캠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1박 2일’ 수찬-태은 차차 남매와 함께한 신년 맞이 가족여행 퇴근 미션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1라운드 수찬과 퀴즈, 2라운드 태은과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상황에 처했고 차차 남매와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수찬-태은-수진 차차차 남매와 강원도 홍천으로 떠나는 신년 맞이 가족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경기도 포천으로 떠나는 낭만적인 겨울감성캠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1박 2일’ 측은 1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차차 남매 굿바이 스틸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가족여행 촬영 마지막 날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1박 2일’이었지만 차차 남매와 헤어질 시간이 되자 아쉬움을 드러냈다. 수찬-태은 차차 남매도 멤버들에게 집으로 천 번 놀러 오라며 친근함을 드러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멤버들은 여행의 마지막 미션이 ‘차차 남매를 이겨라’라는 말을 듣고 “우리 어른이야!”라고 말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대결에서 이길 때마다 선물을 받을 수 있게 된 차차 남매도 “이기고 싶어~”라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특히 공개된 스틸에는 책상에 앉아 초등학생인 수찬을 상대로 자신만만하게 웃음을 짓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자신 있는 표정으로 손을 번쩍 들고 있는 수찬과 달리 문제를 듣고 멘붕에 빠진 김종민의 표정이 대조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멤버들은 국어, 암산, 슬기로운 생활 등 낯설기만 한 초등학교 2학년 문제라는 고비를 넘긴 뒤 예상치 못한 특급 난관에 부딪혀 당황스러움을 드러냈다. 결국 멤버들은 퇴근을 하지 못하고 다시 조용히 자신의 자리에 앉아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멤버들이 퇴근을 하지 못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수찬-태은 차차 남매 굿바이 스틸을 본 네티즌은 “수찬아 태은아 안녕~ ‘1박 2일’에 또 놀러 와~”, “차차 남매 덕분에 3주 동안 너무 재미있었음! 귀요미들~”, “김준호 초등학생 상대로 자신만만이라니ㅋㅋ 역시 얍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신바 수찬이랑 퀴즈 대결에서 지는 건 아니겠지? 설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1박2일' 공식 페이스북)

윤가이 issue@

김혜수, 충격적 풍만 가슴노출..초민망 치골까지 아슬 ‘수영복 여신’황정음. 건들면 터질듯 글래머 가슴인증 ‘속옷 벗으니 더 섹시’‘동상이몽’ 19살 리틀맘 “17살에 임신-출산..학교자퇴”안선영 “모친 내 차로 교통사고..10년 속았다”(동치미)‘우결’ 조이, 육성재 19금 포스터 볼까 전전긍긍 애교폭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