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22R] '험난한 주전 경쟁' 이청용, 맨시티전 교체명단

이경헌 2016. 1. 16. 23: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경헌 기자= 이청용(27, 크리스탈 팰리스)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전 교체 명단에 포함됐다.

C.팰리스는 17일 자정(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맨시티와 격돌한다.

이날 경기서 이청용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지난 10일 사우샘프턴과의 FA컵 무대에서 교체 명단에 머물렀고 13일 애스턴 빌라전에서는 출전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말그대로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2월 20일 스토크 시티전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결승포처럼 기회가 주어지면 강렬한 임펙트를 남겨야 한다.

시간은 언제나 이청용의 편이 아니기 때문. 지난달 종아리 부상을 당한 야닉 볼라시에가 오는 2월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청용의 입장에선 주전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더욱 높다.

한편 앨런 파듀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위컴, 공격 2선에 자하, 펀천, 맥아더를 배치했다. 중원에는 레들리와 카바예, 포백은 수아레, 스콘 댄, 델라니, 워드로 구축했다. 골대는 헤네시가 지킨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크리스탈 팰리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