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혜리♥박보검, 열애설 났다..신문 1면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응팔' 혜리와 박보검이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서는 열애설이 나는 덕선(혜리 분)과 택(박보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응팔'은 쌍팔년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으로 이날 방송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응팔' 후속으로 '시그널'이 오는 22일 첫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경주 기자] '응팔' 혜리와 박보검이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서는 열애설이 나는 덕선(혜리 분)과 택(박보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덕선과 택은 영화관 데이트를 즐겼고 이후 두 사람이 다정하게 손잡고 있는 모습이 신문 1면에 실려 시선을 모았다.
이를 본 쌍문동 가족들은 "둘이 원래 손 잘 잡고 다닌다. 영화도 잘 보러 다닌다"며 별거 아닌 취급을 했다.
한편 '응팔'은 쌍팔년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으로 이날 방송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응팔' 후속으로 '시그널'이 오는 22일 첫방송된다. / trio88@osen.co.kr
[사진] '응팔' 방송 캡처.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