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엄마' 새신부 손여은, 음식솜씨 테러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여은이 '부탁해요 엄마' 45회에서 음식솜씨로 집안을 초토화시켰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45회(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에서 선혜주(손여은 분)는 신혼여행에서 돌아와서 저녁을 차렸다.
선혜주가 앞장서서 저녁식사를 차리자 가족들이 모두 선혜주의 음식솜씨를 기대했다.
하지만 선혜주의 음식솜씨는 최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여은이 ‘부탁해요 엄마’ 45회에서 음식솜씨로 집안을 초토화시켰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45회(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에서 선혜주(손여은 분)는 신혼여행에서 돌아와서 저녁을 차렸다.
임산옥(고두심 분)의 가출로 집안이 발칵 뒤집히며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이형규(오민석 분) 선혜주는 물론 이진애(유진 분) 강훈재(이상우 분)까지 모두 모였다. 마침 임산옥이 선혜주의 전화를 받으며 임산옥에 대한 걱정을 던 가족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선혜주가 앞장서서 저녁식사를 차리자 가족들이 모두 선혜주의 음식솜씨를 기대했다. 하지만 선혜주의 음식솜씨는 최악. 늘 임산옥의 음식에 길들여진 가족들 모두가 선혜주의 음식 맛을 보고 질색하는 모습이 씁쓸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45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설현, 셔츠 하나만 걸친 파격노출 ‘하의 안입었나’ 아찔 ▶전원주 “46년전 재혼, 가정 지키려 낙태 6번” 충격(사람이좋다) ▶신세경, 농염한 란제리 노출 ‘누워도 치솟은 거대한 가슴’ ▶지나, D컵 가슴노출 ‘터질듯한 비키니’ 너무 커 삐져나왔어 ▶이천수 “교수 아내가 돈벌어, 난 백수라 딸 육아전념” 미모 아내 공개(해투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