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베티치, 맨시티 아닌 다른 유니폼 입고 EPL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의 스테판 요베티치가 원 소속팀인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아닌 다른 팀 유니폼을 입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로 복귀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여름 이탈리아로 돌아갔던 요베티치가 또 다시 잉글랜드로 복귀할 것인지, 그리고 원 소속팀인 맨시티가 아닌 다른 팀으로 자리를 옮길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우승호 기자=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의 스테판 요베티치가 원 소속팀인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아닌 다른 팀 유니폼을 입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로 복귀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6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미러’의 보도에 따르면 “요베티치는 인터밀란으로 임대 이적한 후 좋은 출발을 보였으나 이후 부상 등의 문제로 기대만큼 활약이 떨어지고 있다”면서 쉽지 않은 이탈리아 생활을 전했다.
‘데일리 미러’은 “맨시티로 복귀하는 것이 검토되고 있으나 토트넘과 웨스트햄이 공격 자원으로 요베티치를 노리고 있으며 요베티치가 활약했던 피오렌티나와 터키의 갈라타사라이도 주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오렌티나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지난 2013년 7월 이탈리아를 떠나 맨시티로 둥지를 옮겼던 요베티치는 이후 주전 경쟁에서 밀려 경쟁력을 잃게되면서 이번 여름 임대 형식으로 다시 이탈리아에 복귀했다.
지난 여름 이탈리아로 돌아갔던 요베티치가 또 다시 잉글랜드로 복귀할 것인지, 그리고 원 소속팀인 맨시티가 아닌 다른 팀으로 자리를 옮길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뚱보 조롱'들은 기자, 판 할에게 선전포고..'다이어트vs승점'
- 즐라탄과 '이별 예감' PSG, 네이마르 영입 착수
- '이동국 만회골' 전북, 도르트문트와 친선전 1-4 완패
- '포르투 입성' 석현준, 등번호 39번 배정..아약스 시절 번호 복귀
- [EPL 프리뷰] '겉도는' 손흥민, '초심'에서 해답 찾아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