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2' 최현석 "셰프들의 연예인병 막겠다" 각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현석 셰프가 '셰프끼리2'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15일 오후 8시 스페인 바로셀로나 현지의 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SBS플러스 '셰프끼리2'가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날 '셰프끼리'의 원년 멤버 최현석, 오세득과 새 멤버 남성렬, 김소봉이 합류해 분자요리를 맛봤다.
남성렬 셰프는 "'셰프끼리'에서 얼굴과 몸매를 맡고 있다. 여기서 찾아볼 수 없는 젊음을 갖고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최현석 셰프가 '셰프끼리2'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15일 오후 8시 스페인 바로셀로나 현지의 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SBS플러스 '셰프끼리2'가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날 '셰프끼리'의 원년 멤버 최현석, 오세득과 새 멤버 남성렬, 김소봉이 합류해 분자요리를 맛봤다.
본격적으로 코스 요리를 맛보기 전 셰프들은 자기소개를 했다. 남성렬 셰프는 "'셰프끼리'에서 얼굴과 몸매를 맡고 있다. 여기서 찾아볼 수 없는 젊음을 갖고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김소봉 셰프는 "나 역시 이곳의 몸매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최현석은 "우리 멤버들 중 마블링을 담당한다"고 덧붙였다.
또 최셰프는 "셰프들이 연예인병에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연예인병에 걸리지 않도록 막겠다. 우리는 셰프로 메뉴개발과 그런 영감을 얻기 위해서 스페인에 왔다"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드러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셰프끼리2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셰프끼리2' 스페인편, 오늘(15일) 첫 생중계..찰떡케미 어떨까
- '셰프끼리2' 차오루 합류..상하이 가이드로 나선다
- '셰프끼리2' 최현석, 밥 사라는 후배 셰프들의 아우성에 '울상'
- '셰프끼리2' 상하이·스페인으로 미식여행..세 차례 생중계 예정
- '셰프끼리2' 제작 확정..최현석·오세득·남성렬·김소봉 합류
- '배용준♥' 박수진, 사실상 '은퇴'인데...근황 뜰 때마다 韓 들썩 [엑's 이슈]
- '전과 3범' 돈스파이크 "마약 잡히지 않았다면 죽었을 것"
- 조세호, ♥아내와 '명품 커플룩' 입더니…신혼집 냉장고도 남다르네 (냉부해)
- 진태현, '갑상선암' 수술 2주만 또 수술…"몸을 다 고치는 중" (작은테레비)
- 아들 떠나보낸 박보미, 둘째 임신 근황…"목주름 목걸이 7개"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