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덕선 남편 힌트? 이미연 김주혁, 첫키스 다른 대답

뉴스엔 2016. 1. 15. 1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기자]

이미연과 김주혁이 서로 다른 첫키스 시기를 답했다.

1월 1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19회에서는 2016년의 덕선(이미연 분)과 덕선 남편(김주혁 분)은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덕선 남편은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냐고요?"라고 말했고, 덕선은 "시나브로? 모르는 사이에 천천히"라고 답했다.

덕선 남편은 "그걸 말로 해야 아나"라고 말했고, 덕선은 "요즘엔 그렇대. 사귀자고 말하기 전에는 손잡고 뽀뽀해도 썸이라더라"며 받아쳤다.

덕선은 첫키스에 대해 질문을 받고는 쑥쓰러운 듯 웃더니 남편을 바라봤다. 덕선 남편은 "하나 둘 셋 하면 동시에 얘기하겠다"고 제안했고, 덕선은 1994년을, 남편은 1989년을 첫 키스 시기로 답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tvN ‘응답하라 1988’ 19회 캡처)

강보민 bombom@

설현, 셔츠 하나만 걸친 파격노출 ‘하의 안입었나’ 아찔신세경, 농염한 란제리 노출 ‘누워도 치솟은 거대한 가슴’최홍림 “80억 빚? 아내-처가서 모두 갚아”(자기야)전현무 사과와 하니의 눈물, 어디에 돌을 던지랴?[이슈와치]지나, D컵 가슴노출 ‘터질듯한 비키니’ 너무 커 삐져나왔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