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우연히 만난 김현주 지진희에 판매 성공(옆집의CEO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지진희에게 물건을 팔았다.
1월 15일 방송된 MBC '옆집의 CEO들'에서 박나래가 김현주 지진희를 우연히 만났다.
박나래는 장도연과 점심 식사 후 계산대에서 '애인있어요'에 출연 중인 김현주, 지진희를 마주쳤다.
지진희는 현금으로 값을 지불했고 박나래에게 잔돈이 없자 "괜찮다"며 쿨하게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나래가 지진희에게 물건을 팔았다.
1월 15일 방송된 MBC '옆집의 CEO들'에서 박나래가 김현주 지진희를 우연히 만났다.
박나래는 장도연과 점심 식사 후 계산대에서 '애인있어요'에 출연 중인 김현주, 지진희를 마주쳤다. 박나래는 대뜸 "야광 탬버린 같은거 안 필요하냐. 질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팔고 있다"며 다양한 물건들을 소개했다.
지진희는 관심있게 바라보다 "필요하다. 사겠다"며 물건을 구입했다.
지진희는 현금으로 값을 지불했고 박나래에게 잔돈이 없자 "괜찮다"며 쿨하게 떠났다. 그러나 박나래는 "그냥 가시면 안된다"며 100원을 찾아내 지진희를 쫓아가 잔돈을 건넸다. (사진=MBC '옆집의 CEO들' 캡처)
이민지 oing@
▶신세경, 농염한 란제리 노출 ‘누워도 치솟은 거대한 가슴’ ▶지나, D컵 가슴노출 ‘터질듯한 비키니’ 너무 커 삐져나왔어 ▶전현무 사과와 하니의 눈물, 어디에 돌을 던지랴?[이슈와치] ▶이천수 “교수 아내가 돈벌어, 난 백수라 딸 육아전념” 미모 아내 공개(해투3) ▶쯔위, 단지 소품을 들고 있었던 죄 가혹하다 전해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