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 보아, 인형 미모 자랑하는 대기실 인증샷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서울가요대상'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간 오랜만이군!"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보아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지난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정규 8집 앨범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로 최고앨범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가수 보아가 ‘서울가요대상’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간 오랜만이군!”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기실에 앉아 스타일링을 점검하고 있는 보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도트 무늬 패턴의 독특한 재킷과 드레스를 입고 스타일을 뽐낸 보아는 도자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보아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지난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정규 8집 앨범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로 최고앨범상을 수상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보아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민-소지섭-송중기, 류승완 감독 '군함도'로 뭉친다
- '서울가요대상' 보아 수상에 태연-에일리 "보아느님" 응원 '훈훈'
- 겨울철 주름,기미 "이것" 하나로..대박
- '해피투게더3' 이유영, "'해투' 출연 앞두고 긴장돼서 청심환 2개 먹었다"
- '오빠생각' 임시완-고아성, 17일 '런닝맨' 출격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