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요대상' 김준수, V앱 통해 수상소감 "불공평한 활동.. 팬에 더 감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JYJ 김준수가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인기상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준수는 14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서프라이즈 V앱!' 생방송을 진행했다.
김준수는 지난 2015년 11월 27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 국내 인기상 유료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인기상을 수상했으나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해 V앱으로 수상소감을 대신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그룹 JYJ 김준수가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인기상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준수는 14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서프라이즈 V앱!’ 생방송을 진행했다.
김준수는 “이 또한 기적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죄송스럽고 안타깝지만 지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라는 뜻에서 주는 상이라 감사히 받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준수는 이어 “공평하지 못한 활동 속에서 받는 상이어서 감사하다”라면서 “여러분들의 마음과 사랑을 더 느낄 수 있다. 이전처럼 큰 변화 없이 이런 상들을 받아왔다면 여러분들의 감사함이 지금처럼 크게 느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김준수는 지난 2015년 11월 27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 국내 인기상 유료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인기상을 수상했으나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해 V앱으로 수상소감을 대신한 것으로 보인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네이버 V앱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서가대' 최고앨범상 수상 인증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 박기웅, 하지원 소속사에 새 둥지..'방송활동 재개'
- 겨울철 주름,기미 "이것" 하나로..대박
- 이유영, 절친 김고은과 다정한 투샷 "인스타 첫 사진 고은이와"
- '해피투게더3' 이유영, "최근 무슬 배워" 김풍에 강력 펀치 한방
- 유니스 임서원, 청량미 가득한 미소[TEN포토+] | 텐아시아
- 김대호, 고작 30% 확률인데…위압감에 압도됐다 "몸 경직되는 느낌" ('위대한가이드2') | 텐아시아
- 이프아이 카시아, 신비감 자아내는 미모[TEN포토] | 텐아시아
- 아이유와 대박 터뜨린 지 얼마나 됐다고…박보검 "반년 넘게 복싱 2시간" 장르물 도전 ('굿보이')
- 이프아이 원화연, 남심 저격하는 미소[TEN포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