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김유미, 16일 비공개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우, SNS에 직접 쓴 편지 올리며 발표2013년 '붉은 가족' 인연3년만에 결실 3년째 공개 연애 중인 연기자 정우(35)와 김유미(36)가 16일 결혼한다.
정우와 김유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양가 부모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우와 김유미는 결혼식을 3일 남겨두고 이 같은 사실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결혼식 3일을 남겨두고 결혼 사실을 깜짝 공개한 정우와 김유미(오른쪽). 동아닷컴DB |
2013년 ‘붉은 가족’ 인연…3년만에 결실 3년째 공개 연애 중인 연기자 정우(35)와 김유미(36)가 16일 결혼한다.
정우와 김유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양가 부모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예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3년 개봉한 영화 ‘붉은 가족’으로 인연을 맺었다.
정우와 김유미는 결혼식을 3일 남겨두고 이 같은 사실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개인적인 일로 작품에 누를 끼칠 것을 우려한 것”이라는 해명이다.
이들은 측근들 몇 명만 제외하고 결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지난해 정우가 서울 반포동으로 이사하면서 올해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기도 했지만 새해 초 결혼지는 몰랐다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았다.
정우는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으로 팬들이 놀랄 것을 염려해 자신의 SNS에 손으로 쓴 편지공개하며 미안함을 전했다. 정우는 글에서 “동료이자 사랑하는 사람, 김유미와 함께 또 하나의 꿈이자 소망인 행복한 가정을 이루려 한다”면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축하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어리지 않은 나이에 팬들이 분에 넘치는 사랑을 줬다. 너무나도 평범한 저를 빛나게 해준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다시 한 번 전한다”고 덧붙였다.
정우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캐릭터를 맡고 인기를 끌었고 현재 ‘꽃보다 청춘3’에 출연 중이다, 김유미는 KBS 2TV 드라마 ‘진주목걸이’ ‘살맛납니다’ 등에 출연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전쟁' 노수람, 시선 강탈하는 아찔한 글래머 몸매
- 코스프레 모델 주아, 게임 화보 통해 풍만 몸매 과시 '도발적'
- D컵 글래머 송은진, '자매의 방' 역할과 180도 다른 과거 사진 화제
- '그날의 분위기'에 '사도'의 분위기가..
- 드라마는 상생·예능은 약탈..중국한류 '두 얼굴'
- 심형래, 압구정 아파트 100여채 어디로 “이혼당하고 밖으로 돌아“
- ‘7번방’ 예승이 폭풍성장…스무살 근황, 첫 투표 나선다
- 최수영, 위아래 과감 노출…♥정경호 놀라 넘어질듯 [화보]
- ‘AV 표지 업로드’ 박성훈 “어떤 배우로 기억되고 싶냐면…” [화보]
- 박하나♥김태술 웨딩화보 공개, “6월 결혼합니다”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