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패밀리' 김응수, 지수원-조달환 고백에 충격 '실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콤살벌 패밀리' 김응수가 지수원의 고백에 충격을 받고 쓰러졌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에서는 오주란(지수원)이 백만보(김응수)를 배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만보는 오주란과 봉진욱(조달환)의 불륜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오주란의 고백에 백만보는 충격을 받아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3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에서는 오주란(지수원)이 백만보(김응수)를 배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만보는 오주란과 봉진욱(조달환)의 불륜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백만보는 진욱에게 "여태까지 내가 왜 혼인신고를 안 한 줄 알아. 마음 변할까봐"라며 "그런데 갑자기 네 놈이 그것도 안방에서! 절대로 용서 못 해"라고 윽박질렀다.
이에 윤태수(정준호)가 나서서 백만보를 말렸지만, 백만보는 윤태수까지 협박했다.
이때 오주란이 나타나 "내가 거짓말을 했다"며 "봉 감독이 날 이용하고 협박한 게 아니라 내가 저 사람을 끌어들였다. 봉감독님을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회장님하고 사는 거 정말 힘들고 지루했다. 회장님하고 빨리 혼인신고해서 편하게 먹고 살려는 생각 하나로 버틸 수 있었다. 그러다 봉 감독을 만났고 걸리면 죽는 다는 걸 알았지만 피할 수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백만보는 "내 재산 반 뚝 떼어서 오 여사 줄 거고 오 여사가 하고 싶은 거 다 하게 해줄게. 아니라고 해"라며 애원했다. 하지만 오주란은 "내가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은 회장님이 아니라 봉 감독이다. 저 사람 살려달라"라고 빌었다.
오주란의 고백에 백만보는 충격을 받아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의 대표 얼굴,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린 휴먼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나경원 "첫딸 입학 거절, '제가 판사입니다' 말하니까…"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옥 "상·하체 너무 달라서 옷 입기 힘들어"
- 마돈나 "데이빗 보위 당신 만난 건 행운" 애도
- 타히티 지수에 스폰 공개 제안 충격 "한번에 300만원"
- 80년대 레전드 원미경, 14년만에 안방 돌아온다
- "예비신부의 8등신 몸매" 정가은, 완벽한 핏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장학생 됐다 "1명만 주는 장학금, 생각지도 못해"
- 강호동 子 피지컬, 이 정도였어? "188cm에 서장훈 발사이즈"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故서세원, 캄보디아 돌연사.."아버지 죽음은 의문사" 서동주 눈물 속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