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로 '성공적 MC 신고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2016 MC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2일 중국 상해 히말라야 센터에서 열린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2016이 열였다.
진행을 맡은 배우 이주승과 가수 린을 비롯해 FT아일랜드, 시스타, EXIT, 갓세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주승과 린의 이색 호흡은 대중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이주승이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2016 MC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2일 중국 상해 히말라야 센터에서 열린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2016이 열였다.
이날 행사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모델과 디자이너의 협업 패션쇼를 더불어 한류를 이끄는 가수들의 무대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진행을 맡은 배우 이주승과 가수 린을 비롯해 FT아일랜드, 시스타, EXIT, 갓세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주승과 린의 이색 호흡은 대중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행사가 시작되고 두 MC가 등장하자 관중석의 열기는 순식간에 후끈 달아올랐다. 이주승은 이 열기에 보! 답이라도 하듯 행사 초반부터 끝까지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호흡을 유지하며 진행을 이어갔다.
지난 한 해 영화 '소셜포비아' 드라마 '프로듀사' '너를 사랑한 시간' ''식샤를 합시다2' 등 많은 작품을 통해 신 한류스타로 등극한 이주승은 이번 행사에서 매끄럽고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연기뿐 아니라 MC로서의 자질도 입증했다. 연기면 연기, MC면 MC 다양한 분야에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내는 이주승이 올 한해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中 모델, 침대서 속옷만 입고..'대륙녀의 위엄'
-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 아버지 보는 앞 극적 승리 '오열'
- 日 여배우, 나체로 온천 인증샷 '누가 촬영했을까'
- 日 국민그룹 SMAP 해체설..멤버 4명 쟈니스 독립
- "애 셋 딸린 유부남을 왜 만나요?"…남친과 동거 중 찾아온 여성, 정체 '폭로'
- "결정사서 만난 요가 강사 아내, 자기 몸 촬영 음란 채팅…이혼하고 싶다"
- "새벽 돌싱 알바와 단둘이 술 마신 남편, 전화까지 바꿔줘 열불" 분통
- 김부선 "이재명은 퐁당 빠질 만큼 매력적…홍준표, 명태균 해명이나 해라"
- '숙제 안한다고' 11살 아들 야구방망이로 때려 숨지게 한 前 야구선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