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미인은 잠꾸러기"냐고 묻자 "점점 더 많이 자"..센스 있는 답변 '깜짝'
2016. 1. 12. 12:36
이미연 "미인은 잠꾸러기"냐고 묻자 "점점 더 많이 자"…센스 있는 답변! '깜짝'
배우 이미연이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속설에 대해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화 '좋아해줘' 제작발표회가 12일 오전 압구정 CGV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미연과 최지우, 유아인, 김주혁, 강하늘, 이솜, 박현진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MC 박경림은 이미연에게 “미인은 잠꾸러기라는데 요즘도 많이 주무시나요?”라고 물었고 이미연은 “점점 더 잔다. 많이 잔다”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이미연은 극중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드라마 작가 경아 역으로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합니다.
이미연은 경아 역에 대해 “나와 싱크로율이 꽤 높다”며 “일할 때 까칠한 모습이 있는데 그런 점이 나와 잘 맞았다”고 말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대책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로맨스를 다룬 영화 '좋아해줘'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2016년 2월 18일 개봉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걸그룹 멤버, 스폰서 파문 .."한 타임 400만 원"
- '노래방 문 열었다고' 흉기 난투극, CCTV엔..
- 임채무 놀이동산에.. 아시아 최장 놀이기구 등장
- 입던 치마도 '훌러덩' 눈 둘 곳 없는 지하철
- ['무림학교' 첫방②] 묘한 중독성..앞으로 기대해도 되겠죠?
- 한덕수 ″한미 2+2 통상협의, 오는 24일 밤 9시 개최″
- 김경수 ″모든 국민에 중위소득 40% 보장…징병·모병 혼용제 즉각 추진″
- [단독] 화염방사로 서울 봉천동 아파트에 불…1명 사망·6명 부상
- ″주차 안되니 걸어와라″ 다리 절단한 유튜버에게 온 민방위 통지서
- ″의원 끌어내기 불가″ vs ″알면서 왜 지시했나″…윤 측-경비단장 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