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MBC '위대한 유산' MC 발탁, 형제애-가족애 전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1. 12.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은희. 사진 나무엑터스

배우 홍은희가 MBC <위대한 유산>의 MC로 발탁됐다.

홍은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2일 홍은희의 <위대한 유산>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오는 14일 첫 방송부터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올해 들어 새롭게 단장한 <위대한 유산>은 부모가 직접 아이들을 시골집에 위탁하는 과정을 그린다. 편한 도시생활에 길들여진 아이들, 형제가 부족한 아이들, 엄마 없이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아이들이 시골생활을 하면서 그동안 배울 수 없었던 삶의 지혜를 배우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2기 출연자로 김구라의 아들 MC그리(김동현)와 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 전 농구선수 현주엽의 자녀 준희-준욱 형제, 야구선수 홍성흔의 자녀 화리-화철 남매가 출연한다.

홍은희는 앞서 <일밤-진짜 사나이> 출연을 비롯해 <맘토닥톡> <올리브쇼> <현장토크쇼 택시>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야무지고 속깊은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겼다. 홍은희가 진행을 맡는 <위대한 유산>은 오는 14일 오후 11시10분 첫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