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선우정아, 감성 나눈 '교감' 프로젝트 예고

오지원 인턴기자 2016. 1. 11.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용화 선우정아, 교감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인턴기자] 가수 정용화와 선우정아가 만났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SNS에 정용화와 선우정아의 콜라보레이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교감' 프로젝트는 서로에게서 받은 영감을 각자 개성으로 풀어낸 음악으로 오는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용화와 선우정아는 연기가 자욱한 바에서 등을 지고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지난해 정용화는 첫 솔로 정규 앨범 '어느 멋진 날'을 발매하며 가수 윤도현, 와이디지(YDG), 버벌진트 뿐 아니라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정용화는 솔로 앨범과 그룹 씨엔블루(CNBLUE)의 앨범에도 자작곡을 실어 더욱 깊어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교감 | 선우정아 | 정용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