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안, "선배들 만나니 정말 데뷔한 느낌" 오디션 출신들과 인증샷 공개

이정혁 2016. 1. 11.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본 -서예안_메인
'K팝스타4' 출신 서예안이 가수로 본격 데뷔한 가운데 제시를 비롯한 박시환, 이예준과 함께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서예안은 1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인기가요 대기실에서 제시, 박시환, 이예준 선배님들을 만났어요! 선배님들을 실제로 만나니 정말 데뷔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데뷔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런데 이렇게 보니 모두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다는 공통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예안은 각각 제시, 박시환, 이예준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욱이 서예안은 블랙 원피스에 깜찍하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막내다운 귀여운 모습이다. 특히, 네 사람은 모두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서예안은 'K팝스타4', 제시는 '언프리티 랩스타', 박시환은 '슈퍼스타K5', 이예준은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해 각각 뛰어난 재능으로 높은 성적을 거두며 이름을 알렸다.

서예안이 깜짝 공개한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바이벌을 이겨낸 진정한 위너들의 만남이네요", "이젠 프로가수로서 응원합니다", "신기한 인연이네요", "네 사람 모두 실력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팝스타4' 출연자 중 가장 먼저 가수로서 첫 데뷔한 서예안은 지난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곡 '스며든다'로 특유의 감수성 짙은 무대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스며든다'는 차가운 겨울에 떠나간 사랑과 행복한 기억을 추억하는 소녀의 마음을 절절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서예안 특유의 가슴 절절한 감성과 음색이 돋보인다.

한편, 서예안은 음악방송과 라디오 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서정희, 서세원과 결별 후 첫 고백 "엘리베이터 사건 숨 못 쉴 정도…"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아파트가 매춘 장소, 성매매 男 '띵똥'
 ▲ 여친 알몸 영상 촬영 들통…남친 '협박'
 ▲ 인기 스타, 유부남 보컬과 불륜? 밀회 포착
 ▲ 여자 승무원이 키스한 사과 판매 논란
 ▲ 공장 사장과 성관계한 꽃뱀 “강간 혐의로 신고”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전세계 딱! 1000개 제작, 캘러웨이 '플래티늄V' 드라이버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유닛, 태티서의 하얀 크리스마스!
'3분' 눈 마사지, 침침한 눈, 말끔히! 눈가주름과 다크서클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