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국제가출 아들 "호주서 성폭행 당할뻔" 충격고백

뉴스엔 2016. 1. 9. 2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가출 아들이 한국으로 가출한 진짜 이유를 고백했다.

1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 1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서는 호주에서 한국으로 국제 가출을 한 아들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한국에서 교편을 잡고 있던 부모님은 한국에서 학교에 놀러만 다니는 것 같은 아들의 학업을 위해 호주로 이민을 떠났다. 하지만 아들은 호주가 싫다는 이유로, 음악이 하고 싶다는 이유로 한국으로 가출을 감행한 것.

이와 관련 아들 운현 군은 "학교에서 유일한 동양인이라고 나에게 손을 내밀어준 아랍 친구들이 있다. 근데 어느 날 친구 초대로 집에 갔는데 19금 영상을 틀어놓고 막 눕히고 옷을 벗기려고 했다"며 "1층에는 친구들 두 세 명이 기다리고 있었다. 도망갈 수도 없었고 도망가면 잡힐 게 뻔했다"고 충격 고백을 했다.

이어 "정신없이 있다가 얼떨결에 문을 박차고 도망쳤는데 그 뒤로 학교를 못 갔다"며 "그래서 답답해 미치겠더라. 이유를 말하고 싶었지만 자식이 그랬다고 하면 부모님은 큰 상처 받으실까봐 말 안 했다"고 토로했다.

또 "큰 일이 있기 전에 도망을 쳤다. 히지만 뭐라 말 할 수가 없더라"고 전해 안쓰러움을 자아냈다.(사진= SBS '동상이몽'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강소라, 톡 튀어나온 풍만가슴 비키니 ‘뽀얀 허벅지 치골노출’클라라 샤워포착, 흠뻑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진짜 풍만해’서정희 “엘리베이터 폭행 생명위협..일상생활 불가”(사람이좋다)대륙별 애정행각 F, 딱 1번 한눈 판 여친에 “더럽다” [연예가뒷담화] 결혼기사 터지면서 파경 얘기도 나돌았던 시댁 하대 저질女[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