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잊어라" 문가영, 이달형과 깜찍 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이달형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한복을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손으로 V자를 만들고 있다.
문가영은 '객주'에서 조용하지만 강단 있는 모습으로 조소사(한채아 분)를 모시는 교전비 월이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달형은 극중 천봉삼(장혁 분)과 가족이나 다름없는 형 최돌이 역으로 함께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백초현 기자 = 배우 문가영이 이달형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문가영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형 선배님과.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이하 객주) 최돌 선배. 돈워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한복을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손으로 V자를 만들고 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문가영은 ‘객주’에서 조용하지만 강단 있는 모습으로 조소사(한채아 분)를 모시는 교전비 월이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달형은 극중 천봉삼(장혁 분)과 가족이나 다름없는 형 최돌이 역으로 함께 하고 있다. ‘객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poolchoy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황정음 측 "이영돈과 2월 백년가약, 진심에 반해 결혼 결심"
- 獨, 1000여 명 집단 성폭력 파문 '축제 즐기려다..'
- '한밤' 클라라의 반성 "과도하게 잘 보이려 했다"
- '내 방의 품격' 노홍철, 예열은 끝났다
- '애 아빠 OOO' 임신 셀프 폭로한 서민재 "아기에게…" 심경 글
- 미성년에 "저녁 ○ 떡볶이, ○ 튀김"…성범죄 전과 공무원 임용 취소 '합법'
- 전세현, 5000만원 스폰서 제안에 분노 "내가 우습냐"
- "이혼 증거 모으는 남편, 싸움 유발 후 내 큰소리만 녹취" 아내 분통
- "노팬티에 치마 입고 온 절친, 주방서 내 남편과 스릴…문틈으로 다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