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FNC와 전속계약..유재석 사단 합류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1. 6. 2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원희. 사진 경향DB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배우 겸 방송인 김원희가 FNC와 전속계약을 맺고 유재석, 송은이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김원희는 6일 오전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FNC 측은 “김원희의 안정적인 방송활동은 물론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제작 시스템과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김원희는 1992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24년 동안 연기와 예능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SBS <헤이헤이헤이>, MBC <놀러와> 등에서 신동엽, 유재석 등의 진행자들과 호흡을 맞추며 스타 MC의 입지를 굳혔다.

현재 SBS 토크쇼 <자기야-백년손님>과 TV조선의 교양프로그램 <살림 9단의 만물상>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또한 TV조선의 또 다른 프로그램 <아름다운 당신 시즌2>에 단독 MC로 발탁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서 <자기야-백년손님>으로 ‘쇼·토크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FNC는 이로써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김용만, 노홍철, 이국주, 문세윤, 지석진에 이어 김원희를 영입하며 막강한 예능 출연자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김원희 FNC와 전속계약’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