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밴드, 내달 전국투어 돌입 "팬들과 소통하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영밴드(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가 전국투어 공연에 나선다.
정준영밴드는 오는 2월 5일 대전 믹스페이스 믹스홀, 2월 6일 부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이래 첫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정준영밴드는 "2016년에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서 팬들과 자주 소통하고 싶다"며 "이번 대전과 부산 공연은 정준영밴드가 처음으로 지방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보이겠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정준영밴드(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가 전국투어 공연에 나선다.
정준영밴드는 오는 2월 5일 대전 믹스페이스 믹스홀, 2월 6일 부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이래 첫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인디 음악계에서 활동해온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된 정준영밴드는 지난 해 첫 정규앨범 ‘일탈다반사’를 발표하며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서 서울에서 열린 연말 단독콘서트에서 이들은 정규앨범 수록곡과 정준영 솔로 앨범곡을 비롯해 ‘애월’, ‘내가 만일’ 등 화제가 된 곡들을 선보여 팬들의 만족돌르 높였다.
정준영밴드는 “2016년에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서 팬들과 자주 소통하고 싶다”며 “이번 대전과 부산 공연은 정준영밴드가 처음으로 지방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보이겠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오는 8일 낮 12시(대전)와 오후 6시(부산)에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다.
kun111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日 여배우, 알몸에 앞치마? 상상력 자극 침대 셀카
- 이동휘♥정호연, 병신년 첫 배우·모델 커플 쿨한 열애 인정
- 임시완·도경수, '연기돌'들의 스크린 접수기
- 20대 노출증 女, 마트 알몸 영상 '前 남친이 유출?'
- '목욕하는 여성 보며 한잔' 12만원 VIP 코스 발칵…하루 290만원 '단골'도
- "왜 고맙다 하는지?"…김새론 녹취록 제보자 언급에 원빈 쪽 '정색'
- 30대 의사 남편, 간호사·후배 의사와 연쇄 불륜…"의료 윤리는 지켰다" 뻔뻔
- 배수구에 꾹꾹, 쓰레기 구겨 넣은 남성…"저래서 장마 때 넘치는 것"[영상]
- "故 이상용, 매달 1000원짜리 신권 300만원어치 힘든 이웃에 나눠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