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정글의 법칙' 멤버들과 훈훈한 한 때 공개.. 새로운 드라마 '보보경심'화제

2016. 1. 5. 2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강수정 기자]홍종현

탤런트 홍종현이 드라마 ‘보보경심 : 려’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정글의 법칙' 멤버들과의 근황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진:홍종현 인스타그램

홍종현은 지난해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글 떠난지 정확히 한달만에 소소한 뒷풀이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입니다ㅋ 지호형 고기 잘먹었어요ㅋ "라는 짧은 글, ' #정글의법칙 #1월8일 #본방사수!!'로 달린 헤시태그와 함께 멤버들과 회식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방송녹화를 마친 뒤 갖은 회식인만큼 모인 멤버들의 캐주얼한 차림이 눈에 띈다. 이날 회식을 이끈 사람이 바로 오지호였다는 후문.

한편, 배우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가 ‘보보경심 : 려’에 합류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麗(려)’ 측은 5일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가 이준기와 함께 고려 태조 왕건의 아들인 황자들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