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동기들, 서예안 위해 똘똘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스타4′ 출신의 서예안이 지난 4일 데뷔곡 '스며든다'를 발표한 가운데 'K팝스타4′ 동기생 정승환, 이진아, 박혜수가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진아는 SNS를 통해 "예안이가 정식으로 데뷔를 했어요!!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이쁜 예안아 축하해! 노래도 너무 좋아요 서예안, 홧팅홧팅"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을 게재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서예안을 위해 SBS ‘K팝스타4′ 동기들이 특급 응원에 나섰다.
‘K팝스타4′ 출신의 서예안이 지난 4일 데뷔곡 ‘스며든다’를 발표한 가운데 ‘K팝스타4′ 동기생 정승환, 이진아, 박혜수가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진아는 SNS를 통해 “예안이가 정식으로 데뷔를 했어요!!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이쁜 예안아 축하해! 노래도 너무 좋아요 서예안, 홧팅홧팅”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을 게재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정승환도 SNS를 통해 “예안이 데뷔 축하해! 응원합니다. 서예안 흥해라”라는 글과 함께 스트리밍을 인증하며 응원에 나섰다.
배우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박혜수 역시 SNS를 통해 서예안의 SBS ‘인기가요’ 데뷔무대 본방사수 인증샷을 게재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들은 지난해 ‘K팝스타4’에 출연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동기들로, 이제는 동료로서 응원을 보내주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서예안은 ‘K팝스타4′ 방송 이후 8개월 만에 가수로 본격 데뷔, 출연자 중 가장 먼저 가요계에 발을 내딛게 됐다.
서예안의 데뷔곡 ‘스며든다’는 차가운 겨울에 떠나간 사랑과 행복한 기억을 추억하는 소녀의 마음을 절절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서예안 특유의 가슴 절절한 감성과 음색이 돋보인다.
서예안은 데뷔곡 ‘스며든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TM엔터테인먼트, SNS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냉장고를 부탁해' 문채원, "과일 안 좋아해.. 식사는 반숙란으로" 취향 '눈길'
- '냉장고를 부탁해' 문채원, 셰프들 요리 솜씨에 볼 꼬집 "안믿긴다"
- 겨울철 주름,기미 "이것" 하나로..대박
- '육룡이 나르샤' 한예리, 신비로운 여인 윤랑으로 변신 '화려한 눈도장'
- 손예진-하지원의 남자 진백림을 주목하라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