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EXID는 이렇게 시간을 때운다..싱크로율 100%의 비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의 시간 때우기는 특별했다.
'위아래'로 지난해 최고의 걸그룹 중 하나로 부상한 EXID의 모습이다.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는 최근 "흔한 걸그룹의 대기시간을 때우는 방법"이란 제목으로 EXID 멤버 LE 혜린 정화의 모습을 편집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선 세 명의 멤버가 주로 흑인 음악을 듣는 가운데, 랩이면 랩, 효과음이면 효과음을 완벽하게 입만 벌려 재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의 시간 때우기는 특별했다. 다인승 승합차량 안에서 노래, 랩, 대사 어느 것 하나 립싱크로 소화하지 못하는 것이 없었다. ‘위아래’로 지난해 최고의 걸그룹 중 하나로 부상한 EXID의 모습이다.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는 최근 “흔한 걸그룹의 대기시간을 때우는 방법”이란 제목으로 EXID 멤버 LE 혜린 정화의 모습을 편집한 영상이 올라왔다. 이엑스아이디의 팬으로 보이는 사용자가 기존 인스타그램에서 편집해 모은 영상이다. 대기 시간에도 끊임없이 목소리 대신 입 모양을 연습하는 멤버들의 노력이 엿보인다.
영상에선 세 명의 멤버가 주로 흑인 음악을 듣는 가운데, 랩이면 랩, 효과음이면 효과음을 완벽하게 입만 벌려 재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효과음에 맞춰 머리를 좌우로 빠르게 흔들며, 싱크로율 100%의 효과를 더하기도 했다. 유튜브 이용자들은 “덕분에 크게 웃었다”거나 “귀엽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우성규 기자 mainport@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를 잊지 말아요' 뻔한 기억찾기? 멜로 왕들은 뭔가 달라
- 성시경 목소리만으로 충분했던 2015 마지막 하루
- JYJ 김준수 측 "EXID 하니와 연인 사이로 만남 시작"(공식입장)
- [영상] 설현, 시상식서 화제의 포즈 완벽 재현..남자 연기자들 시선 '강탈'
- 수지·백현 듀엣곡 '드림(Dream)' 7일 자정 발매..JYP·SM 컬래버레이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
- “엄마, 설은 혼자 쇠세요”… 해외여행 100만명 우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