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 사재혁 누구? 2008 베이징올림픽 역도 금메달리스트

이기은 기자 2016. 1. 2.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재혁 선수가 폭행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역도선수이자 금메달리스트 사재혁이 지난 12월 31일 강원도 춘천시의 한 술집에서 후배 역도선수 A씨를 폭행해 총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

사재혁은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역도 부문 금메달을 획득하며 유명세를 치렀다.

당시 김 씨는 부상이 잦았던 남편의 올림픽 출전 도전을 위해 직장까지 그만두고 뒷바라지에 전념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재혁 역도선수 금메달리스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사재혁 선수가 폭행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역도선수이자 금메달리스트 사재혁이 지난 12월 31일 강원도 춘천시의 한 술집에서 후배 역도선수 A씨를 폭행해 총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

사재혁은 1985년생으로 한국체육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더블유스포츠마케팅, 제주특별자치도청 소속이다. 사재혁은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역도 부문 금메달을 획득하며 유명세를 치렀다.

이어 사재학은 지난 2013년 제94회 전국체육대회 역도 남자일분부 77kg 합계 금메달, 이듬해 2014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도 남자 역도 국가대표 등으로 맹활약했다.

사재혁은 지난 2015년 4월 26일 서울 묵동 W웨딩홀에서 '우생순'의 주역인 임오경 감독의 외조카 신부 김민정 씨와 백년가약을 맺은 바 있다. 당시 김 씨는 부상이 잦았던 남편의 올림픽 출전 도전을 위해 직장까지 그만두고 뒷바라지에 전념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금메달리스트 | 사재혁 | 역도선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