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MBC '연예대상' 트로피 인증샷 "감사합니다"

2015. 12. 30.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POP=박세영 기자]곽시양

곽시양이 'MBC 연예대상' 올해의 뉴스타상 인증 사진을 남겨 화제다.

곽시양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연예대상에서 뉴스타상으로 첫 수상을 했어요. 한국에서도 해외에서도 큰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사진: 곽시양

이어 곽시양은 "말로 다하지 못한 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요~ 마이 시럽 '우유곽!!' 고마워요~! 꼭 말하기로 했는데 그 자리에 올라가니까 정말 머릿속이 하얗더라고요.. 또 우리 스타하우스 가족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저 잘 되라고 일해주시는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모든 스텝분들께도 너무나도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곽시양은 "우리 부모님~ 아빠 엄마, 수상 소감 때 말 못 해서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요 이렇게 잘 키워주셔서.. 사랑합니다 ♡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라고 마무리하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곽시양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뉴스타상 인증을 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곽시양의 소식을 접한 뒤 "곽시양 어제 멋있었다" "곽시양 김소연과 잘 어울린다" "곽시양 엄청 기뻐한던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