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딸금사월' 전인화, 남편 유동근 커피차 선물 인증 '달달'

양소영 기자 2015. 12. 25.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인화 유동근 전인화 내딸금사월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내딸 금사월' 전인화가 남편인 배우 유동근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았다.

전인화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도 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극본 김순옥·연출 백호민 이재진) 촬영을 위해 밤늦게까지 매진하고 있는 전인화를 위해 유동근이 직접 커피차를 선물했다.

시청률 30%를 육박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내딸 금사월'의 주인공 전인화는 연휴에도 촬영장에서 열연을 펼치며 '신득예' 역할에 푹 빠져있던 상황. 유동근으로부터 선물 받은 커피차에는 '오늘은 내가 산타! 메리크리스마스~ feat. 유동근' 이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까지 적혀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매회 극과 극을 오가는 압도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전인화에게 남편인 유동근이 준비한 커피차가 촬영장에 도착하자 현장의 추위는 눈 녹듯 녹아 내렸다고. 현장 스태프들은 따끈한 커피와 차를 마시며 고마움을 드러냈고 잠시나마 크리스마스이브 분위기에 취할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전인화의 열연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가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은 매주 토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웰메이드 예당]

내딸금사월 | 전인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