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아찔한 쇄골 라인 '섹시미 발산' [TD포토]

양소영 기자 2015. 12. 24.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보아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배우 조보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가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보아는 눈에 띄게 짧아진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가 하면,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앞머리까지 선보이는 등 그 동안 긴 머리를 고수하며 보인 청순한 모습과는 색다른 면모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큰 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짙은 아이메이크업과 도톰한 입술은 조보아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키고 있다.

더불어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와 각선미를 드러내는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 깊은 쇄골라인까지 드러낸 조보아는 여성스러움과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렇게 궁극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팬들의 심장을 어택한 조보아는 현재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엉뚱한 매력의 새댁 '장채리' 역을 맡아 바람 잘 날 없는 날들을 보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기고 있다.

조보아의 더 많은 화보는 '엘르'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엘르]

조보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