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日 오리콘 데일리 3위 입성..'한류돌 입증'

김하진 2015. 12. 24.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히스토리

남성 아이돌그룹 히스토리가 일본에서 ‘한류돌’로서의 존재감을 빛냈다.

23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 따르면, 히스토리는 두 번째 싱글음반 ‘로스트(LOST)’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더불어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데일리 종합 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 일본에서 막강해진 한류돌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히스토리는 지난 9월 데뷔 싱글 음반 ‘죽어버릴지도 몰라’로 타워레코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일본 주요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차세대 대표 ‘한류돌’로 급부상했다. 이번 두 번째 싱글로 또 한 번 인기를 증명하며 진정한 한류돌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것.

‘LOST’는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구성돼 현지 팬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고 있고, 현지 언론 매체에서는 어른스러운 섹시함으로 독자적 포지셔닝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 등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를 입증하듯 히스토리는 올해 11월, 12월 단독 콘서트 ‘SPECIAL WINTER LIVE’ 4회 공연을 성료했으며, 이 기세를 몰아 오는 2016년 1월에도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2회 개최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로엔트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