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국주, 배우 이제훈과 썸남썸녀? "따로 만나서 술 한잔"

2015. 12. 23.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POP=박세영 기자] ‘라디오스타’ 이국주가 배우 이제훈을 언급했다.

23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네 남녀 서장훈-이하늬-이국주-샘킴이 출연하는 ‘산타 어벤져스 특집’이 전파를 탄다.

사진: 이국주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혼자 사는 여자 이국주입니다”라며 범상치 않은 인사로 포문을 연 뒤, 파이팅 넘치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토크에 활력을 더 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국주는 배우 이제훈과 ‘썸’을 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국주 씨가 배우 이제훈 씨와 썸을 타요?”라는 김구라의 물음에 이국주는 “따로 만나서 술 한잔한다는 거는~”이라면서 이제훈과 함께 친분이 있는 이하늬가 외국에 나가 있는 틈을 타 그와 단둘이 술자리를 가진 사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이국주는 “되게 자상한 거에요~”라며 이제훈과 함께 있었던 그날의 시간을 떠올리더니, 그가 헤어지는 순간에 남다른 선물을 건네줘 감동받았다고 말하며 눈을 반짝였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국주의 진솔한 토크와 섹시미가 돋보이는 댄스무대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이국주 소식을 접한 뒤 "라디오스타 이국주, 이제훈과 썸이라니" "라디오스타 이국주, 이제훈의 선물은 뭐였을까" "라디오스타 이국주, 이하늬 없는 틈에 가서 술 마신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